금천소식
제목 |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게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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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713 |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
연락처 | 02-2627-1132 | |||||
작성일 | 2023.02.27 |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 평가개요 ○ 주 관 : 행정안전부(민원제도혁신과),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목표 :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 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함 ○ 평가대상 : 306개 기관(기초자치단체 226, 광역자치단체 17, 시·도교육청 17, 중앙부처 46) ○ 평가기간 : ‘21.9.1. ~ ‘22.8.31 (1년간) ○ 평가지표 : 3개분야, 5개 항목, 18개 지표
■ 평가결과 ○ 평가등급 : 종합등급 “다”등급 ○ 결과상세
* ‘가’등급: 상위 10% , ‘나’ 등급: 10%~30%, ‘다’ 등급 : 30% ~70%, ‘라’ 등급 : 70%~90%, ‘마’ 등급: 90%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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