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구민고객권리안내

  1. 종합민원
  2. 민원안내
  3. 구민고객권리안내

구민고객의 권리

  • 구민고객께서는 친절, 신속, 공정한 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처리과정에서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 때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공무원의 잘못이나 비리가 있을 경우 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청렴클린전화

(02)2627-2470 또는 국번없이 120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감사담당관
  • 담당자 조윤주
  • 전화번호 02-2627-1175
  • 최종수정일 2019.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