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민원편람

  1. 종합민원
  2. 민원편람
주정차위반 의견진술 상세 - 접수번호, 제목, 성명,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차량번호, 스티커 번호, 단속조, 단속장소, 읜견진술, 증빙자료 정보 제공
사무명 어디서나민원처리제
관련부서 처리부서 경유기관 협의기관
민원여권과 민원의 종류에 따라 다름 민원의 종류에 따라 다름
처리절차 민원인이 가까운 행정기관(구,읍면동)을 방문,전화 또는 온라인(www.gov.kr)으로 민원 신청→접수기간에서 전산입력→처리기관에서 처리한 민원서류를 교부기간으로 전송→민원인은 본인이 지정한 행정기관(접수기관이 아닌 타기관도 가능함)에서 처리된 민원서류 수령
처리기간 3시간
심사기준 없음
수수료 민원의 종류에 따라 다름
신청방법
  • 방문
  • 팩스, 인터넷 등 정보통신망 관련법령
  • 무인민원발급창구를 통하여 발급 관련법령
처리요청 및 유의사항 신청방법 등은 각 민원의 종류에 따라 다름(문의사항 있을 시 전화요망)
관련법규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
구비서류 방문자 신분증
-대리신청시 위임자의 신분증 사본 및 어디서나 민원발급 위임장(위임자의 도장 날인) 제출
신청서식
문의부서 민원여권과 전화번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담당자 조혜정
  • 전화번호 02-2627-1138
  • 최종수정일 2019.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