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발주계획
동주민센터 민원업무 물품 구매 | |||
사업내용 | ○ 사업명 : 동 주민센터 민원업무 물품 구매 ○ 사업내용 : 동 주민센터 민원업무(주민등록, 인감) 물품 8종 ○ 사업기한 : 2017년 2월 중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 우선순위 - 금천구 관내 업체 우선이나 미선정시 서울시 소재 업체. ○ 공고기간 : 2017. 2. 7 ~2. 9 ○ 서류제출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등 - 서류제출 마감일 : 2017.2.9.(목) 18시한. - 접수방법 : 우편, 팩스(02-2251-1780), 이메일(samgun@geumcheon.go.kr), 방문 ○ 문의전화 : 마을자치과 김혜민(☎02-2627-10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