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클래식과 함께 가을 감성 충전!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클래식과 함께 가을 감성 충전!
담당부서 금천문화재단
조회수 237
연락처 .

금천구, 클래식과 함께 가을 감성 충전!
- 조이 오브 스트링스가 들려주는 ‘가을의 노래’ -

 

 

- 9월 14일(목) 오후 7시30분 금천구청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개최
- 전석 1만원, 금천구민 30% 할인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은 오는 9월 14일(목) 오후 7시30분 금나래아트홀에서 클래식 공연 ‘가을의 노래’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현악앙상블 조이오브스트링스(Joy of Strings)가 연주한다.

 

 공연시간은 약 70분 정도로 사람들에게 익숙한 클래식을 선곡해 연주할 예정이다.

 

 차이콥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만시니의 ‘문리버’, 국내 정상급 소프라노 박정원과 협연하는 ‘님이 오시는지’,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가 협연하는 비탈리의 ‘샤콘느 사단조’ 등을 선보인다.

 

 조이오브스트링스(Joy of Strings)는 1997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이성주 교수(바이올리니스트)가 창단한 현악앙상블 단체이다.

 

 조이 오브스트링스는 아시아 연주단체로는 최초로 2013년 오스트리아 ‘하이든페스티벌’에 초청된 바 있다.

 

 또 벨기에 소로다 문화재단 200주년 기념 공연에 초청돼 한국 클래식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금천구민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매는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또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809-824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17.09.11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