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계약현황 상세보기 - 계약명, 당초(최초)계약금액, 계약금액, 계약일자, 계약기간, 착공(수)일자, 준공일자, 계약방법, 계약상대자, 감독부서, 감독관, 감리업체, 감리원성명 정보 제공
계약명 2017년 음식물류폐기물 위탁처리용역(2)-사고이월
당초(최초)계약금액 150,964,800원 계약금액 76,204,800원
계약일자 2016-12-27 계약기간 2017-01-01 ~ 2017-12-31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계약상대자 동우바이오(주)
감독부서 청소행정과 지정장소 청소행정과 지정장소
수의계약사유 다른 법령에 따라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사업을 위탁받거나 대행할 수 있는 자와 해당 사업에 대한 계약을 하는 경우(제25조제1항제8호사목)

설계변경

게시물 목록
설계변경 목록 - 변경차수, 변경일차,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정보 제공
변경차수 변경일차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18-01-12 -74,760,000원 76,204,800원 준공 정산에 따른 계약금 변경

검사(수) 현황

게시물 목록
검사(수) 현황 목록 - 진행상태, 요청일, 검사일자, 검사금액, 검사자 정보 제공
진행상태 요청일 검사일자 검사금액
지출결의요청 2018-01-10 2018-01-14 76,204,800원

대금지급 상세

게시물 목록
대금지급 상세 목록 -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
준공금 76,204,800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재무과
  • 전화번호 02-262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