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발주계획
2018년 1분기 동주민센터 민원서식 및 민원처리 소모품 구매 | |||
사업내용 | ○ 사업명 : 동 주민센터 민원서식 구매 ○ 구매품목 - 동주민센터 민원서식 57종(인감 및 본인서명 관련, 주민등록 관련, 가족관계 관련, 기타 민원관련 서식) - 동주민센터 민원처리 소모품 10종(주민등록증발급확인서스티커, 지문채취기, 지문잉크제거제 등 ) ○ 사업기한 : 2018년 1월 중 ○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 우선순위 - 금천구 관내 업체 - 서울시 소재 업체 -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 공고기간 : 2017.12.29. ~ 2018.1.3. ○ 서류제출 - 견적서, 인쇄물단가산출명세서, 사업자등록증 등 - 서류제출 마감일 : 2018.1.3.(수) 18시한 - 접수방법 : 팩스(02-2251-1780), 이메일(samgun@geumcheon.go.kr), 방문 ○ 문의전화 : 마을자치과 김혜민(☎02-2627-10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