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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장애인행정도우미 추가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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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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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장애인행정도우미 추가 모집 공고
금천구 공고 2011- 393호
우리 구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추진 중인 장애인행정도우미의 결원이 발생하여 행정 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추가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참여 시 ~ 2011년 12월까지
○ 근무시간 : 월~목 / 1일 8시간 근무 (09:00~18:00)
○ 근무내용 : 관내 장애인 편의시설을 점검하는 모니터링 업무
○ 근 무 지 : 금천구 장애인편의시설지원센터(시흥4동)
○ 보 수 : 월 70만원 이상(4대 보험료 가입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1명
○ 모집기간 : 2011. 6. 23(목) ~ 6. 30(목) 09:00~18:00 (토?일요일 제외)
모집인원 미달의 경우 충원시까지 계속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등록장애인으로 금천구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자
○ 선발방법 : 선발기준표에 의하여 1차 선발 후 장애인편의시설지원센터장과 상담을 실시한 후 상담의견서를 반영하여 최종 선발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부여
○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신청 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붙임 서식)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 재산세증명원 1부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
○ 접 수 처 : 금천구청 7층 사회복지과
5. 기타 문의사항
○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최종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 문 의 처 : 금천구청 사회복지과 장애인복지팀 (☎ 02-2627-1925)
2011년 6월 23 일서울특별시 금천구청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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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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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