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공지사항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 민원서류 발급 일시 중지 안내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 민원서류 발급 일시 중지 안내
조회수 1495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연락처
작성일 2011.01.17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 민원서류 발급 일시 중지 안내>


새올행정 위생업무 초기자료 구축업무와 관련하여 아래 행정서비스가 일시중단됨에 따라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에서의 주민등록등초본 발급이 불가능하오니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 2011.1.17(월) 18:30~ 21:00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흥5동
  • 전화번호 02-2104-5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