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공지사항

2018.1.1.부터 동주민센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이 변경됩니다.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작성자,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18.1.1.부터 동주민센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이 변경됩니다.
조회수 3273
담당부서 마을자치과
작성자 김혜민
연락처 02-2627-1044
작성일 2017.12.11

 

[ 동주민센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 변경 안내 ]

 

동주민센터에 운영중인 무인민원발급기의 운영시간을 2018년 1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변경대상 : 각 동 주민센터 무인민원발급기(총11대)

 

○ 변경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 변경

현행

변경

월~금요일 08:00~20:00

(독산1동분소 09:00~18:00)

월~목요일 08:00~20:00

금요일 08:00~18:00

(독산1동분소 현행유지)

 

○ 시행일자 : 2018.1.1.부터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흥3동
  • 담당자 이은민
  • 전화번호 02-2104-5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