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공지사항

금천통통복지콜센터 개통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작성자,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통통복지콜센터 개통
조회수 2052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작성자 신재범
연락처 02)2627-1004
작성일 2012.05.30

  복지상담! 전화 한통으로 OK

  구민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원스톱 맞춤형 통합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국 자치구

  최초로 복지  전문 상담 콜센터를 2012년 5월 30일에 개통하오니 구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운영개시 : 2012. 05. 30.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대표전화 : 02)2627-1004

○ 상담분야 : 5개 분야 453종

  - 저소득층 지원(국민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 여성과 가족(여성, 보육, 아동, 청소년, 노인 등)

  - 장애인복지(소득보장, 신청 및 지원 등)

  - 보건의료(건강관리, 노인건강, 모자보건 등)

  - 복지일반(고용, 주거, 나눔과 봉사 등)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가산동
  • 담당자 한혜정
  • 전화번호 02-2104-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