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1. 참여소통
  2. 칭찬합시다
민원 해결에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공개여부,작성자 정보 제공
제목 민원 해결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9월 말에 다산콜센터 문자를 통해 아파트 입구에 경사로 대신 설치된 리프트의 사용을 제한하고 있는 부분에 대한 행정지도를 부탁드리는 민원을 접수하였고, 금천구 복지가족국 어르신장애인과 이영아 주무관님이 맡아주셨습니다.

해당 민원에 대한 답변도 안내받은 일자보다 훨씬 빠르게 신속히 처리되었고, 향후 처리 방안과 관련하여 담당 공무원분께 전화를 드렸는데 문제를 잘 파악해주시고 친절히 소통해주셨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현장지도를 할 예정이라고 하셨었는데, 오늘 실제로 민원으로 문의했던 사항이 시정되었습니다.

민간 주체와 얽힌 문제라 원만하게 해결되는 게 쉽지 않을 것 같았는데, 힘써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파일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 담당자 전가연
  • 전화번호 02-262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