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감사결과보고서

  1. 우리금천
  2. 청렴금천
  3. 감사결과보고서
2014년도 민원처리실태 점검결과 보고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내용,등록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14년도 민원처리실태 점검결과 보고
작성자 한상희
조회수 766

ㅇ 민원처리실태 점검 결과 보고

- 조사기간 : 2015.3.23 ~ 4.17

- 점검대상 : 구본청(보건소포함)

- 점검범위 : 2014.1.1 ~ 12.31기간 처리한 민원(733종/174,941건)

 

등록일 2015.09.21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감사담당관
  • 담당자 양환
  • 전화번호 02-2627-1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