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예술로 함께 느끼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예술로 함께 느끼다.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조회수 746
연락처 2627-1032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오는 31일 직원 50명과 함께 예술의 전당을 방문하여 반고흐 특별전(전시명 - 불멸의 화가전 Ⅱ 반고흐 in 파리)을 관람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처음 실시하는 문화?감성교육으로 직원들에게 감성충전의 기회와 업무에 지친 심신의 재충전을 돕고자 마련했다.


  평소 예술작품에 관심이 많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모집했으며, 직원들의 호응이 좋아 당초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참가한다.


  또한 단순한 감상이 아닌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진행되는 도슨트 관람 형식으로 진행한다.


  전시회 관람 후에는 예술의 전당 내 카페에서 구청장과 직원들이 가깝게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구청장과 마주할 기회가 적었던 직원들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들의 예술적 소양을 높일 수 있도록 문화?감성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며 구청장과 일반 직원의 만남의 자리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행정지원과(☎2627-1032)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3.01.30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