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아임우드가 금천구청에 또 놀러왔어요.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아임우드가 금천구청에 또 놀러왔어요.
담당부서 문화체육과
조회수 939
연락처 2627-1446

일    시 : 12. 17 (월) ~ 12. 21(금)

장    소 : 금천구청 1층 로비


  금천구(구청장 차성수)에 위치한 금천아트캠프 입주작가인 아임우드는 지난 봄에 이어 12월 17일부터 20일까지 금천구청 로비에서 「아임우드가 금천구청에 또 놀러왔어요」란 제목으로 아임우드(대표 심상무) 및 회원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아임우드 대표 심상무는 나무를 치지 않고 나무들만의 짜임 기법을 이용한 가구 전파에 목적을 두고 교육 및 가구 제작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신작, ‘연(緣)’을 선보인다.


  ‘연(緣)’은 연(鳶)을 모티프로 한 테이블과 얼레모양의 의자로 구성되어 있는데, 마치 연과 얼레가 하나의 줄로 이어져 움직이는 것처럼 사람과 사람간의 이어짐, 인연과 소통을 이야기 하고 있다.


  아임우드는 ‘연(緣)’ 테이블 세트 2종을 비롯하여 찻상을 주제로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와 소품들을 전시한다.


  또한, 취미로 목공을 배운 회원들이 만든 편백나무 도마,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쉬운 채색 목공 소품 등이 함께 전시되어 목공을 어렵고 멀게만 느꼈던 주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에는 군부대였던 금천아트캠프 부지에서 채집한 나무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와 아임우드에서 만든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함께 만들어낼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아트캠프(☎2627-1446)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2.12.17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