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전국입양가족나눔축제 개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전국입양가족나눔축제 개최
담당부서 교육담당관
조회수 764
연락처 2627-2845

  전국입양가족대회는 국내입양문화의 건강한 정착과 국내입양활성화를 위하여 한국입양홍보회와 전국의 입양부모들이 자발적으로 추진하는 대회로 오는 1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제12차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국의 입양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입양의 기쁨과 경험을 진솔하게 나눔으로써 입양에 대한 막연한 오해와 편견을 불식시키고 입양에 대한 올바른 정보전달과 인식개선을 하는데 의미가 있으며,


  이번대회에서는 입양기관에 보호되어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고 있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하여 공개입양가족들이 나눔축제라는 봉사활동과 입양홍보 거리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일반인들에게 입양의 가치와 필요성을 전달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KBS 남자의 자격 패밀리 합창단에서 금난새 지휘자가 가장 기억에 남는 오디션 참가자로 뽑았던 이영란 모녀 가족의 개회선포를 시작으로 입양의 진정한 의미와 감동을 전달하는 다채로운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입양가족의 사례를 소개하는 순서에서는 사회의 인식개선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방송인터뷰에 참여하고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 단원으로도 활동하며 입양아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김수하 아동과 영화 국가대표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진 토비도슨의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교육담당관(☎2627-28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2.11.09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