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 육아 관련 지식은 내가 전국 짱 ”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 육아 관련 지식은 내가 전국 짱 ”
담당부서 여성보육과
조회수 842
연락처 2627-1416

  금천구(구청장 차성수) 보육정보센터는 전국보육정보센터협의회와공동으로 「제4회 아버지육아능력검정시험 아빠 육아골든벨대회」를  개최한다.


  전국의 영유아 자녀를 둔 아버지를 대상으로 하는 본 행사는 2009년부터 아버지들의 육아참여 및 가족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자  매년 1회씩 진행되어 올해 4회째를 맞이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아버지는 이달 14일까지 금천구보육정보센터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사전 신청접수하고, 17일 오후 12시부터 2시간동안 금천구보육정보센터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시험장 연결 후 온라인으로 시험에 참여하면 된다.


  시험시간은 50분, 총 50문항의 육아상식을 풀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 대회 수상은 대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에 3명, 최우수상 10명, 우수상 20명과 장려상 60명으로 총 93명에게 전국보육정보센터 협의회에서 마련한 푸짐한 상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며, 금천구보육정보센터로 신청하여 시험에 응시한 모든 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상 수상자는 다음달 5일(수) 전국보육정보센터 사업보고대회에서 많은 보육관계자들과 함께 시상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버지를 자녀양육에 적극적 참여자로 유도하고 저출산 시대에 가족의 중요성을 부각시키며 가족 간의 화합을 도모하여 자녀 양육의 즐거움을 느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아버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보육정보센터?영유아플라자(☎894-2264~5)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2.11.0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