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구청장과 함께하는 독서토론회 개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구청장과 함께하는 독서토론회 개최!
담당부서 교육담당관
조회수 689
연락처 2627-2852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책을 읽고 토론하는 과정을 통해 한 층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열린 도서관으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궁극적으로 구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책 읽는 금천』을 만들고자 2012년 제4회 구민 독서 토론회를 평생학습관 제4강의실에서 이달 7일 10시에 개최한다.


  이 날 행사에서는 차성수 금천구청장 외 주민 15명, 구립도서관장, 사서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선정 도서인 “그 사람을 본적이 있나요”(김려령 저, 문학동네)를 읽고 소감 발표 및 논제별 자유토론과 찬반토론을 병행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도서관 사서들이 참석하여 토론회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한 역할을 하게 된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구청장과 함께하는 독서토론회를 통하여 구민들의 독서 토론 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전망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된 구청장과 함께 하는 구민 독서토론회와 더불어 독서 운동 캠페인이 더욱 활성화되어 독서 인구의 저변을 확대시키고, 한 편으로는 구청과 구민들의 의사소통의 장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기를 기대해 본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교육담당관(☎2627-28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2.11.0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