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우리가 빚는 것은 ‘송편’이 아니라 ‘사랑’입니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우리가 빚는 것은 ‘송편’이 아니라 ‘사랑’입니다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조회수 779
연락처 2627-1064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금천구청 평생학습관 3강의실에서 한국세라믹기술원 기업봉사단과 금천구 자원봉사 동아리가 함께 송편 나눔 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한국세라믹기술원과 금천구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여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2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송편을 정성껏 빚어 길가온혜명 노인센터 100여명의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한국세라믹기술원은 매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다문화가정 아동들을 대상으로 유리공예 체험교실을 운영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금천구 관계자는“『아름다운 금천만들기』참여기업인 한국세라믹기술원이 어려운 이웃과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함께 나누고자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봉사활동에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기업)에서는 자원봉사포털사이트(www.1365.go.kr) 또는 금천구 자원봉사팀(☎2627-2456)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접수일 2012.09.19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