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해빙기 대비 가스공급시설 점검 나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해빙기 대비 가스공급시설 점검 나서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725
연락처 2627-1085
 

금천구, 해빙기 대비 가스공급시설 점검 나서

-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35개소 대상으로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해빙기를 대비하여 구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가스공급시설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실시하는 이번 점검은 구청, 소방서, 한국가스안전공사의 합동점검과 공급업체 자체점검을 병행 실시한다.


  점검대상은 가스공급시설인 LP가스 충전소, LP가스 판매소, CNG 충전소, 고압가스 판매소, 고압가스 저장소, 도시가스 정압기 등 총 35개소를 대상으로 가스시설의 정상작동 여부, 유지관리상태 등을 중점 점검하게 된다.


  구는 점검결과 부적합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조치하고 특별 관리할 방침이며, 향후에도 시설물에 대한 위험요소 사전제거 및 관리자의 안전의식 고취 등의 철저한 관리로『구민우선 사람중심의 금천』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가스사고는 안전에 대한 기본을 소홀히 하는 것에서 비롯된다”면서 “철저한 점검으로 위험요소를 제거하고 관리자의 안전의식을 고취하여 재난안전 1등 도시 금천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환경과(☎2627-153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2.03.09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