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세상을 울리는 하모니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세상을 울리는 하모니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841
연락처 02-2627-1085
 

세상을 울리는 하모니

- 금천구립합창단, 오는 15일 제10회 정기연주회 개최


  세상을 울리는 하모니가 금천구(구청장 차성수)에서 펼쳐진다.


  구는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금나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10회 금천구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연말을 맞아 개최되는 이번 연주회는 ‘꿈, 사랑, 희망 그리고 나눔’ 이라는 주제로 신재상 지휘자를 비롯한 40여명의 여성합창단원이 산유화, 초혼, 칸탄테도미노 등 올해 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수상하였던 곡을 포함하여 총 11곡의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인다.


  특히 1부에서는 주민들에게 친숙한 영화음악을 노래와 안무, 영상이 어우러지게 편곡하여 들려준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가족과 효를 주제로 만든 창작뮤지컬 ‘Mama´s life’를 한 달여간의 맹연습을 거쳐 단원들이 직접 노래와 연기로 선보이는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롭고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캐롤을 부르며 소외이웃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진다.


  특별히 다양한 사물을 이용하여 타악 퍼포먼스를 펼치는 잼스틱과 테너 이성민이 출연하며 이밖에도 금천지역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금천교향악단과 금천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한다.


  금천구립합창단은 95년 금천구 개청과 함께 창단하여 구 행사 및 지역행사 등을 통해 주민과 함께 해오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노래를 선사하고자 복지관, 병원, 장애인시설 등에 찾아가는 공연을 개최하는 등 구민을 위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행사 당일 공연 30분 전까지 무료로 입장하면 된다.


  공연에 대한 사항은 금천구 문화체육과(☎2627-1444)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12.17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