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도농간 화합의 장 열어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도농간 화합의 장 열어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1019
연락처 02-2627-1085
 

금천구, 도농간 화합의 장 열어

- 지난 23일 금천구 시흥2동과 충남 연기군 전동면간 자매결연 맺어


  금천구(구청장 차성수) 시흥2동주민센터(주민자치위원장 박만태)는 도?농간 산지 직거래 등 폭넓은 교류를 통하여 공동번영을 도모하고자 충남 연기군 전동면사무소(주민자치위원장 이영석)와 “1동 1촌 자매결연 협정 체결식”을 지난 23일 개최하였다.


  이번 자매결연 협정 체결식은 양 지역 의회 의원, 각 직능단체장 등 지역을 대표하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동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양 결연기관 대표자는 도?농간 5개 항목에 대해 협정서를 교환하고 전동면장은 자매결연 기념패를 전달하였다.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전동면 청송1리 소재 마을을 녹색농촌체험마을로 지정하였고 구는 교자상 5개, 기념타올 100매, 겨울파카 17벌, 티셔츠 20벌 등을 증정하였다.


  아울러 양측 대표단은 추후 재해시 상호지원과 농촌 일손 돕기, 지역 특산물 판매, 기타 청소년 도시문화체험 및 농촌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1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상호 교류 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하였다.


  동주민센터 관계자는 “이번 자매결연으로 도농간 화합의 새로운 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도농간 상생의 길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시흥2동주민센터(☎2627-540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10.17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