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기업 홍보에 앞장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기업 홍보에 앞장서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714
연락처 02-2627-1085
 

금천구, 기업 홍보에 앞장서

- 금천구, 지역업체 판로 개척위해 뛰어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한 남다른 행보를 보여 주위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구는 지난 24일 폐막한 ‘LED 엑스포 2011’에 관내 기업 6개소와 함께 참여하는 ‘기업과 함께하는 금천구청 홍보관’을 운영, 관내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를 펼쳤다.


  자력으로 전시회 참가가 어려운 관내 소규모 LED 업체를 대상으로 LED 엑스포 사무국에서 구에 무상으로 제공한 부스 2곳에 기업당 1품목씩 모집하여 이를 전시했다.


  이번 전시회 참여는 연초 관내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제안한 기업들의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정책으로 실현한 사례로 기업활동을 지원하려는 구의 의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다.


  구 홍보관에 참여한 업체관계자는 “전시회 참가는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필연적이나 소규모 업체가 독자적으로 참가하는 것이 쉽지 않다”라며 “이번 전시회에 별도 비용없이 참가하여 타 기업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다”라며 흡족해 했다.


  이에 앞서 구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삼성동 COEX에서 열린 국내 최대 방송 전시회 'KOBA2011'에 미국 바이어를 직접 초청, 전시회에 참가하거나 미국 진출을 준비하는 관내 업체를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바이어들은 구에서 운영하는 부스 21곳을 투어하고,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세미나 및 1:1 수출상담회를 가졌다.


  또한 16일에는 가산동에 위치한 방송 관련 업체를 방문하여 관련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표명했다.


  한편 구는 올해 개최되는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 한도(국내 전시회는 200만원 한도) 내에서 참가비의 일부를 지원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2627-1306)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7.05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