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문학을 들려주다,“빈처”공연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문학을 들려주다,“빈처”공연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431
연락처 2627-1104
 

문학을 들려주다,“빈처”공연

- 오는 8월 23일부터 공연 참여자 접수, 선착순 50명만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 금나래아트홀도서관은 독서와 문화를 결합한 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독서에 대한 구민의 관심을 유도하고자『문학을 들려주다 “빈처” 공연』을 준비하고 오는 8월 23일부터 공연에 참여할 구민들의 접수를 받는다.


  이번 공연은 금나래아트홀 도서관이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책 읽는 울’ 캠패인의 하나로 전개하는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사업 중 문화배달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금나래아트홀도서관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공연인『문학을 들려주다 “빈처” 공연』은 시나 소설 등의 문학작품을 원문 그대로 관객들에게 소개하는 적극적인 방식의 낭독 공연으로 프로젝트 이리가 준비한 야심찬 공연이다.


  소설가로 이름 높은 은희경의 ‘타인에게 말걸기’(문학동네)에 수록된 편소설 중 하나인 “빈처”를 바탕으로 우연히 아내의 일기장을 훔쳐본 남편의 내면적 갈등과 변화를 희극적으로 그려나가면서 곁에 있어도 어느 순간 서로에게 무관심해져 있는 현대인들의 소통 부재를 표현한 작품이다.


  오는 9월 10일 오후 2시 금나래아트홀 1층 갤러리에서 무료로 공연하며 접수는 8월 23일부터 시작하여 선착순 50명만 받는다.


  금나래아트홀도서관 관계자는 “『문학을 들려주다 ”빈처“ 공연』은 새로운 장르의 낭독공연으로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나래아트홀도서관(☎2627-2991) 또는 금천구청 교육문화체육과(☎2627-1468)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08.23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