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보고 느끼는 체험 환경교육 마련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보고 느끼는 체험 환경교육 마련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237
연락처 2627-1104
 

금천구, 보고 느끼는 체험 환경교육 마련

- 오는 23일 독산초등학교 학생 29명과 함께 환경기초시설 견학 실시 -


  금천구(구청장 한인수)는 자라나는 세대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기 위해 남부교육청의 추천을 받아 환경보전시범학교로 선정된 관내 7개 초?중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환경기초시설 견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구는 환경보전시범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론중심의 환경교육에서 벗어나 직접 보고 느끼는 체험 환경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15일 금천초등학교 학생들 26명이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와 월드컵공원 견학을 시작으로 오는 23일에 독산초등학교 5학년 3반 학생들 29명이 여의도샛강생태공원과 서울대수목원으로 견학을 떠난다.


  또한 30일에는 탑동초등학교 2학년 1반 학생들 30명이 서울대수목원에서 환경기초시설 현장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후 6월까지 4회의 견학프로그램을 더 진행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학생들이 직접 환경관련 기초시설들을 견학함으로써 지역의 환경여건을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 환경보전에 대한 의식을 높여주는데 목적이 있다"며 “호응이 높은 만큼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환경과(☎2627-15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04.2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