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금천문화재단 서영철 신임 대표이사 임명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금천문화재단 서영철 신임 대표이사 임명
담당부서 금천문화재단
조회수 119
연락처 070-4901-0497

금천구, 금천문화재단 서영철 신임 대표이사 임명

 

- 문화체육관광부 등 28년간 공직 경험 쌓은 문화행정 전문가

- 구민과 지역 예술인 함께하는 문화예술 플랫폼 역할 수행할 것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2월 8일 금천문화재단 제4대 대표이사에 서영철 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사무처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2025년 12월 7일까지 2년이다.

 

 서영철 신임 대표이사는 28년간 공직 생활을 하며 국내외 문화예술 현장 전반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온 문화행정 전문가다. 문화체육관광부 재직 당시 문화교류과, 공연예술과, 주프랑스 한국문화원 등을 거쳤다. 이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사무처장을 지내 지역문화재단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

 

 서영철 대표이사는 “금천문화재단이 구민과 지역 예술인이 함께하는 지역 문화예술의 중심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임명식에서 “지역 가까운 곳에서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만날 수 있는 것이 도시의 경쟁력인 시대인 만큼 금천문화재단의 역할 또한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신임 대표이사의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을 바탕으로 주민의 문화복지가 증진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070-4901-049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3.12.08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