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독산4동 새마을부녀회, 정월대보름 맞아 소외계층 80세대에 오곡밥 나눠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독산4동 새마을부녀회, 정월대보름 맞아 소외계층 80세대에 오곡밥 나눠
담당부서 독산4동
조회수 273
연락처 02-2104-5627

독산4동 새마을부녀회, 정월대보름 맞아 소외계층 80세대에 오곡밥 나눠

 

- 보름달만큼이나 풍성한 새마을부녀회 음식 나눔

- 오곡 찰밥, 삼색나물로 어려운 이웃의 한 해 건강과 행복 기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2월 3일 독산4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오미영)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음식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독산4동 새마을부녀회는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영양 가득한 오곡밥과 삼색나물, 소고기무국 대보름 음식을 만들어 홀몸 어르신 등 소외계층 80세대에 전달했다.

 

 오미영 회장은 “오곡밥은 겨우내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하고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긴 음식으로,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독산4동 새마을부녀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음식 지원, 김장김치 행사 등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 없는 금천구가 되도록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독산4동 주민센터(☏02-2104-562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3.02.03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