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개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개최
담당부서 문화체육과
조회수 344
연락처 02-863-9544

금천구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개최


- 주민 독서의욕을 고취, 독서문화진흥 위해 ‘독서의 달’ 행사 개최
- 강연, 작가의 작품 읽기, 독서지도, 도서 전시 등 다양한 독서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용진)은 오는 9월 금천 구립도서관에서 ‘독서의 달’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독서의 달 프로그램은 금천구 주민들이 책과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금천 구립도서관 4곳에서 △이 시대 어른을 위한 동화의 재해석 △아스트리드 린드그랜 함께 읽기 △북스타트(부모교육아카데미) △여행테마 도서 전시 △독서의 달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형식으로 마련됐다.

 

 프로그램 신청은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geumcheonlib.seoul.kr)에 접속하여 참여공간-문화프로그램신청 게시판에서 할 수 있으며, 각 구립도서관에 방문 신청도 가능하다.

 

 재단은 독서의 달 행사 안내를 위한 포스터를 도서관 내ㆍ외부에 게시했고, SNS를 활용한 홍보를 통해 주민에게 행사 소식을 전해줄 예정이다.

 

 금천구 도서관 관계자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강의,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주민들이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geumcheonlib.seoul.kr)를 참고하거나 금천구립도서관(독산도서관 ☏863-9544, 가산도서관, ☏865-6817, 시흥도서관 ☏809-8242, 금나래도서관 ☏2627-299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1.08.12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