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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게시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작성자,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게시
조회수 1575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작성자 박지해
연락처 02-2627-1132
작성일 2023.02.27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평가개요

  주    관 : 행정안전부(민원제도혁신과), 국민권익위원회

  평가목표 : 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 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함

  평가대상 : 306개 기관(기초자치단체 226, 광역자치단체 17, ·도교육청 17, 중앙부처 46)

  평가기간 : ‘21.9.1. ~ ‘22.8.31 (1년간)

  평가지표 : 3개분야, 5개 항목, 18개 지표

 

평가결과

평가등급 : 종합등급 “다등급

결과상세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고충민원 처리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 ‘등급: 상위 10% , ‘등급: 10%~30%, ‘등급 : 30% ~70%, ‘등급 : 70%~90%, ‘등급: 90%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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