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부서소식

120시민불편살피미 민원처리현황 홈페이지 공개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작성자,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120시민불편살피미 민원처리현황 홈페이지 공개
조회수 4629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황현혜
연락처 02-2627-1184
작성일 2012.04.10
 

120시민불편살피미 민원처리 현황 홈페이지 공개


□ 공개 장소 :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

□ 공개 일시 : 2012. 2월 ~

□ 서비스 내용

 ○ 본인의 민원 처리현황 조회

     -   시민고객이 120다산콜센터로 120시민불편살피미 신고를 하면 접수번호를 SMS로 시민에게 자동발송하며 시민고객은 접수번호를 활용하여 120이지에서 민원 처리상태 및 처리결과(처리내용, 처리전?후사진)를 확인하는 기능 

  ○ 자치구/민원별 통계현황

    - 120시민불편살피미 처리현황을 자치구별,민원별로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대민서비스 홍보강화

 

□ 본인민원 확인 프로세스

   

 

  ※ 문의처 : 금천구청 감사담당관 ☎2627-1184(황현혜), 120다산콜센터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