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소식
제목 |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공개 | |||||
---|---|---|---|---|---|---|
조회수 | 420 |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
연락처 | 02-2627-1132 | |||||
작성일 | 2025.02.07 |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 주 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 평가목표 :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 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함 ○ 평가대상 : 306개 기관(기초자치단체226, 광역자치단체17, 시·도교육청17, 중앙부처46) ○ 평가기간 : ‘23.9.1. ~ ‘24.8.31 (1년간) ○ 평가지표 : 3개분야, 5개 항목, 20개 지표
□평가결과 ○평가등급 : 우수수준“나”등급 ○결과상세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