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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공개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공개
조회수 420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연락처 02-2627-1132
작성일 2025.02.07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주 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평가목표 :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 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함

평가대상 : 306개 기관(기초자치단체226, 광역자치단체17, ·도교육청17, 중앙부처46)

평가기간 : ‘23.9.1. ~ ‘24.8.31 (1년간)

평가지표 : 3개분야, 5개 항목, 20개 지표

 

평가결과

  평가등급 : 우수수준등급

  결과상세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고충민원처리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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