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신청

공지사항

금천구 교육포털이 오픈되었습니다.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교육포털이 오픈되었습니다.
조회수 5198
담당부서
연락처

금천구의 교육발전을 선도하고, 관내 교육기관의 허브역할을 담당할 금천구 교육포털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우선 교육포털사이트 대메뉴에 대한 이용 방법을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강좌신청 :
   - 평생학습관 강좌 뿐만아니라 금천구청 부서 및 자치회관에서 운영하는 모든 강좌를 통합하였습니다. 
   - 년/월별, 기관별, 영역별, 강좌명, 강사명으로 검색하여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아동청소년 : 
   - 청소년문화존, 청소년문화의 거리, 창의공작플라자 등 청소년 정책사업에 대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으랏차차대입승리는 수능대비 과목별 동영상을 자유롭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그 밖에 금천구청에서 실시한 대입설명회와 공신특강 동영상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흥영어체험학습센터와 GEC영어교육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내의 학교지원 현황 및 도서관정보 현황을 소개하였습니다. 

3. 평생학습 :
  - 평생학습관 소식과 교육프로그램, 시설대관, 홍보 안내 페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강사신청 및 강좌제안을 해주시면 심사와 승인절차를 거쳐 관내에서 강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 학습동아리를 등록하시면 우수 동아리 공모지원 사업 및 평생학습관 동아리실 대관에 우선권을 드립니다.
  - 학습봉사자로 등록하시면 관내 평생학습 기관/단체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민강좌심의단, 평생교육실무협의회, 주민정보화교육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소통과나눔 :
  - 우리구의 교육비전, 교육소식(공지사항), 학교 및 평생학습 기관에 대한 정보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 수강하신 강좌 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으며, 우수 후기로 선정되시면 다양한 수강 혜택을 드립니다. 
  - 주민 여러분이 원하시는 강좌를 제안해주시면 심사를 통해 맞춤배달 강좌를 개설해드립니다.  
  -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우리구의 교육발전를 위한 자유로운 토론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교육담당관에서는 교육포털이 활성화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아낌없는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접수일 2012.02.07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교육지원과
  • 담당자 이주선
  • 전화번호 02-2627-2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