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대관

  1. 시설대관

모두의 마을공간 커뮤니티센터

금나래중앙공원 내 공간으로 각종 주민 모임, 회의, 교육 등이 진행 가능한 장소입니다.

  • 신청기간: 이용일로부터 20~3일 전까지
  • 취소기간: 이용일로 1일 전
  • 신청가능 요일: 수 ,목 ,금
  • 부속시설: 냉난방 ,마이크 ,빔프로젝터 ,에어컨
  • 예약방법: 온라인
  • 할인대상: 없음
  • 장소/정원: 금나래중앙공원 내 커뮤니티센터 / 20명
  • 문의: 02-2627-2008-,1994
  • 규정집, 신청서:

    hwp 문서 신청서 및 사용 서약서.hwp

상세정보

모두의 마을공간 커뮤니티센터는 지역 주민에게 개방된 공간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주민쉼터 및 자유로운 분위기의 열린책방 시설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종 주민 프로그램 운영 및 시설대관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모두의 열린공간인 동시에 지역사회 속 다양한 활동의 중심이 되는 모두의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교육, 회의, 워크숍, 각종 주민 모임, 동아리 모임 등 마을에서 이루어지는 정치, 종교, 영리 목적을 제외한 모든 활동 공간으로 사용 가능하며 아래 내용을 준수하여 대관을 신청하시면됩니다. 

 

□ 신청자격 : 금천구 주민 및 금천구 소재 직장인

 

□ 대관시간

 

    수~금요일(야간) : 18:00~21:00

 

      - 대관 시간은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

 

      - 1주일 2회, 연간 총 10회 초과 사용 제한

 

     ※ 법정공휴일은 휴관

 

 

□ 이용방법

 

     - 전체대관 (20인)가능

 

     - 사용료 : 1시간 20,000원, 초과시간 1시간당 사용료 50% 할인(최대4시간 이용) 

 

    ※ 사용료 징수 및 감면은 서울특별시 도시공원 조례 및 서울특별시 금천구 종합청사 편익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준용  

 

 

 

□ 구비서류 

 

  ❍ 시설 사용신청서

 

  ❍ 행사 자료(행사계획 및 카탈로그 등)     

 

 

 

□ 대관 진행 흐름

 

  ❍  전체대관

 

     - 인터넷 대관신청(대관일 20일 전) ➜ 대관심의 ➜ 승인확정 ➜ 대관료납부(사용승인 후 3일 이내 미납부 시 대관 취소) ➜ 납부확인 후 행사진행

        (※행사신청서 및 자료 미첨부시 대관이 불가합니다.) 

 

   ※ 사용승인은 신청 후 신청내용의 취지, 성격, 인원수 등을 고려하여 내부검토 후 승인처리 되오니 온라인으로  추후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