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
사무명 | 착수신고서(용역) | ||||
---|---|---|---|---|---|
관련부서 | 처리부서 | 경유기관 | 협의기관 | ||
재무과 | 발주부서(용역부서) | ||||
처리절차 | ○ 착수신고서류 작성 후 발주부서 담당자 경유하여 재무과 계약팀 제출 | ||||
처리기간 | 착수시 | ||||
심사기준 | |||||
수수료 | 없음 | ||||
신청방법 |
|
||||
처리요청 및 유의사항 | ○ 민원처리법시행령제2조제1항제2호 : 일반적으로 행정기관과의 계약은 쌍방간에 합의된 의사표시로 그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계약서에 정한 방법에 따르거나 민사절차에 의하여 해결 | ||||
관련법규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계약일반조건) | ||||
구비서류 | 1. 착수신고서
2. 용역예정표 3. 설계내역서 4. 현장대리인신고서 등 |
||||
신청서식 |
|
||||
문의부서 | 재무과 | 전화번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