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대관

  1. 시설대관

구내식당

633.86㎡(192평)규모의 구내식당은 각종 회의장소 및 간단한 다과회를 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조리기구 사용은 제한됩니다

상세정보

현재 코로나-19 관련하여 대관 승인이 어려우니, 예약 신청 전 담당자에게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02-2627-1007)



 

ㅁ신청자격

- 금천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금천구민

 

- 금천구에 소재하고 있는 직장의 개인, 단체

 

ㅁ구내식당 운영시간

- 평일 : 18:00~21:00(철수시간 포함하여 21시까지 종료하여야 합니다)

- 휴일 : 09:00~17:00(철수시간 포함하여 17시까지 종료하여야 합니다)

 (추석 및 설 연휴기간, 선거일은 휴무입니다)

※ 평일야간 행사는 구청 식당사용으로 인하여 대관불가합니다.

 

 

ㅁ구내식당 사용료

- 1회 90,000원(1회 사용시간은 2시간 기준임)

- 기준시간 초과시 시간당 45,000원 가산함

- 냉.난방 가동시 사용요금의 30%를 가산함

- 1회당 부가사용료 100,000원 별도가산

- 주차요금 10분 500원(1시간 무료)

 

ㅁ구비서류

  신청서 작성시 아래의 자료를  첨부해 해주세요.

- 금천구 거주 증빙서류

- 특수행사 시설 사용 서약서

- 행사 자료(행사내용,행사순서,카다로등) 

 

 

ㅁ 대관 진행 흐름 (2014.10.01 시행)

- 인터넷 대관신청(꼭 행사내용첨부!!!)대관심의➜승인확정(신청일 5일후)➜대관료납부(사용일 5일전)

    ➜납부확인후 행사진행(행사내용 미첨부시 대관이 불가합니다.)

※ 특수행사인 경우 관리자 협의

※ 금천구청 소속기관이거나 관련 단체는 관련부서와 먼저 대관 협조하시기 바랍니다.  

 

 

※ 공통사항

 ① 사용요금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② 편익시설 사용자의 주차장 이용요금은 별도 징수함

 ③ 사용시간이 기준시간 미만인 경우 기준시간으로 봄

 ④ 사용시간이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봄

 ⑤ 시설물의 설치, 철거 등 사용준비 시간도 사용시간에 포함

 

 ⑥ 식당 특성상 원활한 운영을 위해 미리 식당 관계자과 협의하셔야 합니다.

 

 ⑦ 사용일 30일~10일전 신청, 신청일 5일후 확정, 사용일 5일전 대관료납부 

 ⑧ 사용예정일 5일전까지 사용취소를 한 경우에는 전액 반환,

     사용예정일 4일전부터 전일까지 사용취소를 한 경우에는 50%반환 

 ⑨ 음식물반입금지,원상복귀 철저(쓰레기는 전량 회수해 가셔야하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담당 행정지원과 정보형 02-2627-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