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설문조사 홈 참여소통 온라인 설문조사 점자뷰어보기 점자파일받기 인쇄 부가기능 토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부가기능 닫기 설문결과를 등록중 입니다. 2022. 2차 금천구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먼저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시어 설문에 응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본 설문지는 우리 구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분석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조사에서 수집된 자료는 순수한 통계 목적으로만 활용되며 비밀이 보장되오니, 응답자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밑거름 삼아 더 좋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성별 [ ※ 통계분석을 위한 일반사항에 관한 질문] (필수) 1) 남 2) 여 2. 나이 [ ※ 통계분석을 위한 일반사항에 관한 질문] (필수) 1) 20대 2) 30대 3) 40대 4) 50대 5) 60대 6) 70대 3. 사는 동네 [ ※ 통계분석을 위한 일반사항에 관한 질문] (필수) 1) 가산동 2) 독산동 3) 시흥동 4) 타지역 4. 민원부서 [ ※ 통계분석을 위한 일반사항에 관한 질문] (필수) 1) 민원여권과(여권, 통합증명발급, 각종면허, 가족관계등록 신고접수 등) 2) 교통행정과(자동차 등록, 소유권 이전, 이륜차 등) 3) 부동산정보과(중개업, 거래신고, 증명발급 등) 4) 세무과(부동산취득세, 자동차 취득세, 등록면허세, 지방세 납세 발급 등) 5) 보건소 6) 동 주민센터 7) 기타(부서 혹은 신청하신 민원 내용을 적어주세요) 5. 핸드폰번호 [ ※ 중복응답 여부 확인] (필수) 내용 6. 민원을 신청할 때, 담당직원과의 면담, 통화, 신청서 작성 등이 수월하셨나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7. 담당직원이 처리절차, 예상처리기간, 처리결과 통보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잘 해주었나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8. 담당직원의 태도는 친절, 정중하였나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9. 담당직원이 민원처리에 필요한 지식을 충분히 갖추고 있었나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0. 담당 직원이 민원을 처리할 때 적극적이었나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1. 민원실의 시설/비품 등은 이용이 편리하셨나요? (예: 대기공간, 화장실, 편의용품 등)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2. 민원실의 환경은 쾌적하였나요? (예: 공기 질, 조명 밝기, 습도 등)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3.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안내받았다고 생각하시나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4. 민원이 정해진 절차나 순서에 따라 신속히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5. 금천구청은 민원 불편을 개선해주려고 노력하는 편인가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6. 민원처리는 공정하게 잘 진행되었는지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7. 민원처리가 불필요한 절차의 추가요구 없이 체계적으로 잘 이루어졌나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8. 금천구청의 민원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시는지요? (필수) 1) 0(전혀 그렇지 않다) 2) 1 3) 2 4) 3 5) 4 6) 5(보통이다) 7) 6 8) 7 9) 8 10) 9 11) 10(매우 그렇다) 19. 민원처리과정에서 어떠한 점이 가장 만족스럽고 불만스러우셨는지 구체적으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필수) 내용 설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