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행사 및 대회

  1. 커뮤니티
  2. 행사 및 대회
'제21회 금천구민의 날' 기념 구민한마음 체육대회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연락처,파일,내용,접수일 정보 제공
제목 '제21회 금천구민의 날' 기념 구민한마음 체육대회
조회수 419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주민이 하나 되는 즐거운 잔치‘한마음체육대회’

 - 제21회 금천구민의 날 기념‘구민 한마음체육대회’개최

- 10대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 주민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구성

- 제21회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구민상과 기업인상 시상

- 10인 11각 달리기, 줄다리기, 한마음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

 주민이 하나 되는 즐거운 잔치가 금천구에서 펼쳐집니다.

 오는 15일(토) 오전 10시 문일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구민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12년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지역의 10개동에서 4,000여명의 선수단과 구민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특히, 동주민센터 별로 한마음체육대회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주민이 직접 기획하고 주민 스스로 참여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15일(토) 9시 50분 군악대 행진을 시작으로 동별 선수단 입장식이 진행됩니다. 또 금천구 발전에 공로가 큰 구민과 기업인에게 구민상과 기업인상을 시상하고, 대회 선언과 선수대표 선서가 끝나면 본격적인 대회가 시작됩니다.
 경기종목은 10인 11각 달리기, 단체 줄넘기, 협동 제기차기, 줄다리기, 한마음 이어달리기, 물풍선 받기, 손에 손잡고 등 10대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이벤트 형식으로 레크리에이션과 경품 추첨시간을 준비해 일반 주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날 대회를 주관하는 금천구체육회는 종목별 순위 점수 및 입장식 점수를 합산해 종합우승 1개동, 준우승, 3위 각 1개동을 선정하고 시상금과 시상품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나머지 7개 동 또한 참가상을 시상해 선수단들을 격려할 예정입니다.

 

4년 만에 개최되는 대회이니 만큼 체육행사 외에도 일반 주민들을 위한 경품 추첨, 서금요법 자원봉사, 보건소 체력 측정과 관내 학교 운동부 활동사항 홍보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문화체육과(2627-1463) 또는 금천구체육회(809-779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한마음체육대회사진 한마음체육대회사진 
한마음체육대회사진  한마음체육대회사진

 

 


 

접수일 2016.09.09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건강증진과
  • 담당자 강유철
  • 전화번호 02-2627-2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