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제안 참여하기

  1. 열린구민제안방
  2. 구민제안 참여하기

제안내용

혼자 4거리 교통정리 요청 상세보기 - 제안,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소요예산, 첨부파일 정보 제공
교통 혼자 4거리 교통정리 요청
작성자 : 가산동 주민 작성일 : 조회수 :0
현황 및 문제점 저는 에이스 가산 타워에서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매일 오후 6시 전후 해서, 디지털3단지 4거리 에이스가산타워앞에서 우회전하여 철산교방향 고가도로진입하려면 정말 아슬아슬합니다.
더욱이 직진 및 우회전 신호를 받고 우회전할때에 고가도로 진입 직전에 횡단보도의 청색 신호가 점등되어 더욱 복잡합니다.
거기다가 반대편 차로에서는 좌회전 신호를 받아 우회전 차량과 뒤 범벅이 되어 아수라장이 됩니다.
그러므로 가산동 에이스 타워에서 좌회전 햐여 고가도로 진입시 횡단보도 청색신호를 금하고 아울러 반대편 차선의 차량에서 우회전 금지 신호를 해야 고가도로 진입이 원활 할 것입니다.
아니면 퇴근 시간에는 교통 정리원을 상주하여 정리토록 하여 주십시요
간혹 교통정리를 하나 제대로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가도로 진입할때 혼잡, 아슬 아슬 하지 않게 해주십시요 매일 퇴근시에 불안합니다.
개선방향 에이스 가산타워 앞에서 우회전 할때 반대편 차의 좌회전을 금지하고 아울러 고가도로 진입직전 횡단보도도 청색점등을 하지 말도록 개선
기대효과 교통흐름 정상, 사고위험 대폭감소
소요예산 없음
첨부파일

표 이상의 공감을 얻어야 실무부서 검토가 진행됩니다.

투표결과

투표결과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투표기간 ~
추천수

제안상태

  1. 01 투표대기
  2. 02 구민투표
  3. 03 실무부서 검토
  4. 04 채택
  5. 05 실현완료

실무부서 검토내용

실무부서 검토내용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담당부서
담당자
검토 결과 투표중단
검토의견 구정 발전을 위해 구민제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 인사드립니다.

구민제안은 구민이 행정제도·행정서비스·행정문화 및 행정운영의 개선과 관련된 의견 또는 고안으로서 「서울특별시 금천구 제안제도 운영 조례」 제2조에 따라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인 경우는 해당하지 않아 비제안 처리 됩니다.

금천구청 홈페이지 구청장에게 바란다 또는 새올전자민원창구를 이용 하실 경우 제안심사과정을 거치지 않고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받아 보실 수 있으며 해당부서, 진행 사항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의견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은 구정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것 입니다.

응원하기.

0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예산과
  • 담당자 이주영
  • 전화번호 02-2627-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