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제안 참여하기

  1. 열린구민제안방
  2. 구민제안 참여하기

제안내용

마을버스 배차 변경요청 상세보기 - 제안,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소요예산, 첨부파일 정보 제공
교통 마을버스 배차 변경요청
작성자 : 기타지역 주민 작성일 : 조회수 :17 투표기간 : 2020-05-31 ~ 2020-06-20
현황 및 문제점 독산역에서 금천08을 타고 출퇴근 하는 타지역 시민입니다. 독산역에서 항상 버스를 기다릴때 제일 많이 보이는 버스는 금천01번 버스입니다. 배차간격이 너무 짧아서인지 두대가 한번에 올 경우가 많고, 그 이후에도 너무 빠르게 버스가 와서 굉장히 낭비 되고 있는 버스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버스 이용객도 많음에도 불구하고 금천08번은 배차간격이 10분이 넘어 항상 줄을 길게 서서 탑승하고있습니다.
개선방향 금천01번의 버스운행을 줄이고 금천08,06 등 다른 버스들의 버스운행을 증가시켜주시는 것이 여러 구민들에게 편리함을 줄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기대효과 독산역 뒷편 마을버스정류장은 버스정류장이 따로 있지 않고 골목을 이용해 버스를 기다리고있습니다. 길이 좁다보니 대기하는 승객들이 통행자를 피해 차도 가까이에서 대기합니다. 비가 오면 승객들이 넓게 서야 해서 찻길에 더 가깝게 있을 수 밖에 없는 위험이 발생합니다. 금천01을 제외한 다른 노선의 이용객들을 판단해 배차간격을 변경한다면 마땅치 않은 버스정류장의 위험성도 줄어들고, 좁은 길에 버스를 기다리는 승객들이 줄어듦에 따라 통행방해가 사라질 것이라 예상합니다.
소요예산 미정
첨부파일

20표 이상의 공감을 얻어야 실무부서 검토가 진행됩니다.

투표결과

투표결과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투표기간 2020-05-31 ~ 2020-06-20
추천수
미채택사유

제안상태

  1. 01 투표대기
  2. 02 구민투표
  3. 04 미채택

실무부서 검토내용

실무부서 검토내용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담당부서
담당자
검토 결과 채택불가
검토의견 추천(공감)수 부족으로 다음 절차(실무부서 검토)로 진행되지 못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진정, 건의, 민원의 경우는 금천구청 홈페이지 구청장에게 바란다 또는 새올전자민원창구를 이용 하실 경우 제안심사과정을 거치지 않고 실무부서 검토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의견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은 구정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것 입니다.

응원하기.

0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예산과
  • 담당자 이주영
  • 전화번호 02-2627-1073